요금을 미납하시게되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요금을 제때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.



정보이용료 수수료를 낮추기 위해서는 업체의 마진을 줄이는 것이 필요하며,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 크림티켓은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.

원스토어 어플을 설치 합니다. (또는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권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전용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)

보통은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.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.

만약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 차단을 했다가 다시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 차단 해지 신청을 하거나 위에서 알려드린 소액결제 차단 메뉴에 들어가 차단 해지를 하는 방법으로 풀 수 있습니다.

이 글을 통해서는 다날의 소액결제 월 이용 한도를 통신사별로 설명드리겠습니다.

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는 수 없이 많으므로 단순히 한 가지만으로 확실하게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. 핸드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 초과, 소액결제 현금 현재미납, 과거미납, 다수 의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이 외에도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.

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 현금화 결제가 어려우신 분들은 정책을 뚫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

둘은 주관하는 곳이 아예달라 별도이며 미납이라도 소액결제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

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미납이 있으면 안되지만,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 정지만 안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.

일반적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하게 되면 전월 통신요금과 합산되어 익월에 청구되는데

즉, 위의 피해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, 나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사기 업체는 진행 수수료가 미리 통보되어 있었다고 회피할 목적으로 교묘하게 속임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.

끝으로 소액결제 차단의 경우 피해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으로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라면 위에서 알려드린 통신사별 차단 방법을 참고해 차단해 두시기 바랍니다.

준준애비 일상·생각 두 아이의 아빠가 소액결제 꾸준하고 소소하게 관심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입니다.

* ‘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’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가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